p[3] 좌표에 입력 받은 2D text를 놓는다
#include <vtkVectorText.h>
#include <vtkFollower.h>
void attachTextActor(double p[3], std::string str, vtkRenderer* renderer)
{
vtkSmartPointer<vtkVectorText> textSource = vtkSmartPointer<vtkVectorText>::New();
textSource->SetText(str.c_str());
vtkSmartPointer<vtkPolyDataMapper> mapper = vtkSmartPointer<vtkPolyDataMapper>::New();
mapper->SetInputConnection(textSource->GetOutputPort());
vtkSmartPointer<vtkFollower> follower = vtkSmartPointer<vtkFollower>::New();
follower->SetMapper(mapper);
follower->GetProperty()->SetColor(0, 0, 0); // 색 조절
follower->SetPosition(p);
follower->SetScale(0.5); // 크기 조절
follower->SetScale(0.5); // 크기 조절
renderer->AddActor(follower);
follower->SetCamera(renderer->GetActiveCamera()); // 항상 정면
}
follower->SetCamera(renderer->GetActiveCamera()) 를 사용하여 follower의 Camera를 랜더러의 카메라로 셋팅 한 경우.
그렇지 않은 경우.
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겠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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